"그 은혜를 입은 사람이 바로 접니다!" > 간증

본문 바로가기


말씀·기도

간증

기드​온 성경을 통해 일어난 변화나 간증을 나누기 원​하시는 분은 tgik@kgideons.org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해진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삶이 변화된 이야기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삶을 변화시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영향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전해진 성경을 통해서 변화된 삶에 대한 간증을 거의 매일 접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모두 하나님께서 기드온협회를 통해 하신 일입니다. 기증한 성경을 통해 일어난 간증에 감동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1-05 14:24 조회19회 댓글0건

본문

 

"그 은혜를 입은 사람이 바로 접니다!"

변향자 전도사(등촌교회)

 

리 집은 할아버지 때부터 유교, 불교, 선교, 세 가지를 합한 금강대도라는 종교를 아주 열심히 믿고 있었습니다. 제삿날이나 명절에는 제사상을 차리고 어른들은 모두 흰색 한복과 두루마기까지 입고 온 가족이 합창하듯 주문을 외우며 목탁을 두드렸던 것이 지금도 생각납니다. 이런 환경에서 자란 저지만 교회에 다니는 친구들은 노래도 배우고, 게임도 재미있게 하고, 선물도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으며, 아랫동네에 있는 교회에 가는 것이 저의 큰 소원이었습니다. 하루는 엄마 몰래 친구를 따라 교회에 다녀왔는데 무섭게 혼내는 엄마 때문에 그 이후에는 교회에 갈 수 없었고, 오히려 교회에 다니는 친구들이 미웠습니다.

그런데 그 무렵 부모님 사랑을 독차지한 막내 남동생이 교회를 다니겠다고 하는데 너무나도 쉽게 허락하는 엄마를 보면서 남동생 교회 갈 때마다 매 주일 대문을 잠그며 동생이 교회 가는 것을 막아내는 것이 제가 이 땅에 태어난 사명인냥 핍박하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우리 집에 파란색 작은 책을 보게 되었습니다. 궁금해서 펼쳐보았습니다. 작은 책에 그림도 하나도 없고 작은 글씨만 빼곡하게 적혀 있어 무슨 내용인지 알지도 못하겠고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흘러 결혼도 하였고, 교회에 가고 싶다는 생각을 잊어버리고 살던 어느 날, 엄마가 위암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교회에 가서 기도하면 엄마 암은 깨끗이 낫는다는 이웃의 말에 저는 교회에 가게 되었습니다. 성경책을 어디서 어떻게 사는지도 몰랐던 저는 그제야 어릴 때 집에 있었던 파란색 책이 성경책이었다는 것을 그때 비로소 알게 되었습니다.

등촌교회(서울 양천구 소재) 등록 후 얼마 안 되어서 기드온과 함께 순방예배를 드리게 되었는데, 기드온협회는 제가 처음 읽게 된 파란색 작은 성경을 무료로 나눠주며 예수님을 전하는 단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한 권의 작은 책이 사람의 인생을 바꾸는 엄청난 기적을 이루고 있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 은혜를 입은 사람이 바로 저라는 것이 신기하였고, 기드온사역이 얼마나 큰 하나님의 선한 사역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누군가에게 받은 기드온성경이 바로 제가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아 헤아릴 수 없는 복을 받는 시작이고 통로였습니다. 아버지, 엄마, 시아버님 모두 예수님 영접하시고 소천하셨습니다. 시댁 4형제 모두 예수님 믿고, 친정 언니들도 교회에 다니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드온 사역이 저 같은 사람의 생명을 살린 것처럼 앞으로도 이 귀한 사역이 계속되어 예수님을 몰라 죽어가는 영혼을 살리는 귀한 사명을 감당하셔서, 해같이 빛나는 면류관 받으시는 기드온 용사되시길 저도 함께 기도드리겠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모든 사람을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기 위해 성경을 마련하여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07951)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중앙남로16라길 33-1    TEL : 02-2644-9960~3     FAX : 02-2643-9961    
E-mail : tgik@kgideons.org    Copyright⒞2016 THE GIDEONS INTERNATIONAL in KOREA. Made by prun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