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맘(Imam)이었던 사르(Sahr)의 고백 > 간증

본문 바로가기


말씀·기도

간증

기드​온 성경을 통해 일어난 변화나 간증을 나누기 원​하시는 분은 tgik@kgideons.org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해진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삶이 변화된 이야기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삶을 변화시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영향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전해진 성경을 통해서 변화된 삶에 대한 간증을 거의 매일 접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모두 하나님께서 기드온협회를 통해 하신 일입니다. 기증한 성경을 통해 일어난 간증에 감동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6-04 16:25 조회88회 댓글0건

본문

이맘(Imam)이었던 사르(Sahr)의 고백

사르(Sahr)의 할아버지는 시에라리온의 왕이었고 아버지는 정부 장관이었습니다. 덕분에 사르는 유복한 가정환경에서 자라 아랍어, 영어교육을 받았고, 20대 초반부터 코란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시작하여 결국 공동체에서 존경받는 이맘이 되었습니다. (이맘은 이슬람교 교단 조직의 지도자를 가르치는 직명입니다.) 

코란을 가르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고 종종 귀신을 보기도 하며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저녁 사르가 혼자 쉬고 있을 때,  밝은 빛이 방을 가득 채웠습니다. 방 안에 사람이 있는 것을 느꼈지만, 강렬한 빛때문에 얼굴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사르는 이전과 같은 두려움을 느낀 것이 아니라 마치 잘 알고 있는 누군가를 만나는 것처럼 평화로움을 느꼈습니다. 사르는 그의 이름을 물었습니다. 그러자 “나를 통하지 않고서는 아무도 아버지께 올 수 없다.”라고 말할 뿐이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그는 기드온이 나누어준 신약 성경을 받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성경을 읽어 본 적이 없지만, 전날 밤 그의 방에 있던 낯선 사람이 궁금했던 사르는 성경을 읽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성경을 읽으며 그때 자신을 방문했던 사람이 바로 주님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사르는 곧 예수님을 자신의 구주로 받아들이고영접 기도를 했습니다.

 

예수님을 믿음으로 아버지의 집을 떠나야만 했지만, 하나님께서는 그에게 은혜를 허락하셨습니다. 사르는 고향으로 돌아가 복음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마을의 대부분의 주민들은 복음의 공동체가 되었습니다.

사르는 현재 호주 시드니에서 부목사로 섬기며 오늘도 이슬람교 전통에 대한 자신의 배경과 지식을 이용하여 무슬림들에게 다가가 그리스도의 복음을 담대히 전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본 간증은 국제본부 홈페이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모든 사람을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기 위해 성경을 스스로 마련하여 전하는 자비량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07951)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중앙남로16라길 33-1    TEL : 02-2644-9960~3     FAX : 02-2643-9961    
E-mail : tgik@kgideons.org    Copyright⒞2016 THE GIDEONS INTERNATIONAL in KOREA. Made by prun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