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좋은 친구, 기드온 성경 > 간증

본문 바로가기


말씀·기도

간증

기드​온 성경을 통해 일어난 변화나 간증을 나누기 원​하시는 분은 tgik@kgideons.org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해진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삶이 변화된 이야기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삶을 변화시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영향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전해진 성경을 통해서 변화된 삶에 대한 간증을 거의 매일 접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모두 하나님께서 기드온협회를 통해 하신 일입니다. 기증한 성경을 통해 일어난 간증에 감동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6-01 11:09 조회203회 댓글0건

본문

나의 좋은 친구, 기드온 성경

 

기드온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아

 

본부에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성서헌금 봉투가 전해졌습니다. 지난 3월19일 양천캠프에서 순방한 등촌교회(서울시 양천구 소재) 성서헌금 봉투입니다. 성서헌금 봉투에는 아래와 같은 기도제목이 쓰여있었습니다. 본부에서 조숙연 자매와 연락 끝에 간증문을 받게 되었습니다.

 845dc64fd06a1d2f3b23ed830dd91fb5_1496283

 

매일 8시간 예고 입시를 준비하면서 나는 늘 피곤하고 지친 중학교 시절을 지내고 있었습니다. 입시에 떨어지고 다른 친구들은 다 예고에 합격하면서 정말 힘든 날을 보냈습니다. '나는 누구인가' 깊게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날을 심각하게 고민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내가 힘든 그 때, 하나님은 기드온 성경을 통해 나를 만나주셨습니다. 학교 앞에서 받은 작은 성경책은 나를 완전히 바꿨습니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확실히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기드온 성경은 내가 누구인지 조차 몰라 방황할때 내게 좋은 길잡이가 되어주었습니다. 그해 세례를 받았고, 주님의 은혜로 성령의 역사하심을 통해 예수님을 만났습니다.

 

고등학생이 되고 기드온 성경책을 늘 가지고 다니며 매일 한 절씩 말씀을 필사했습니다. 말씀은 정말 달콤하고 오묘했습니다. 덕분에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되었습니다.

 

미대를 진학하지 못하고, 흥미 없는 사회복지를 전공하면서 편입공부, 공무원 시험공부로 바쁘고 정신없이 살았지만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내가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잊어버렸고, 세상이 원하는 모습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하나님은 내가 행복하길 원하신다고 말씀하면서 내 편이 되어 주셨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몸이 많이 아팠지만 다시 그림을 그리고,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작은 전시회에 그림을 출품하게 되었고, 코엑스 페어에 다른 작가들과 전시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디자인 쪽으로 진로를 바꾸어 편집디자인을 공부해 직장에 다니고 있습니다. 나는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 싶습니다. 삶은 하나님이 계획하신 그 독특한 무엇을 찾아 지으신 대로 쓰임 받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드온성경이 내게 그랬던 것처럼, 많은 사람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모든 사람을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기 위해 성경을 스스로 마련하여 전하는 자비량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07951)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중앙남로16라길 33-1    TEL : 02-2644-9960~3     FAX : 02-2643-9961    
E-mail : tgik@kgideons.org    Copyright⒞2016 THE GIDEONS INTERNATIONAL in KOREA. Made by prunIT.